CE
NTU
R
IO
N N
A
D
ин
стру
кция
по
льзо
ва
те
ля
10
Бесш
у
м
но
е
вы
к
л
ю
ч
е
н
и
е
ре
ж
и
ма
охран
ы
(
пр
и
вы
кл
юч
енн
ом
зажиган
и
и
).
Нажмите
одновр
еме
н
но
кн
оп
ки
и
бре
л
ка
.
Св
ет
ов
ые
си
гн
алы
мигн
ут
дв
а
раза
.
Сиг
н
ал
ов
си
-
рен
ы
не
пос
л
ед
уе
т.
Двухшаговое
(
по
сл
едо
в
ат
ел
ьно
е
)
от
п
и
р
а
ни
е
две
р
ей
при
вы
ключении
режи
ма
охраны
.
Если
мон
таж
си
сте
м
ы
бы
л
вы
пол
н
ен
с
учетом
этой
фун
кции
,
то
пр
и
вык
л
юч
е-
нии
ре
жи
ма
охр
аны
си
сте
м
а
отк
р
ыва
ет
только
замок
двер
и
во
ди
теля
,
а
осталь
ные
дв
ер
и
остаются
зап
ерт
ыми
.
Дл
я
то
го
чтобы
от
кр
ы
ть
замки
остальны
х
д
вер
ей
в
те
че
ни
е 3-
х
се
к.
посл
е
вык
л
юче
н
ия
ре
жи
ма
охраны
на
ж
м
ит
е
кн
оп
ку
бр
елка
ещё
раз
.
Пр
име
ч
ан
ие
!!!
Если
пр
и
вык
л
юче
н
ии
реж
и
ма
охраны
проз
ву
ча
ли
чет
ы
р
е
сигн
ал
а
си
-
рен
ы
,
и
тр
и
раз
а
вс
пых
н
ул
и
све
товые
си
гн
ал
ы
,
зн
ачит
,
си
сте
м
а
вк
люча
ла
тре
вогу
.
Оп
-
ред
ел
и
ть
п
р
ич
ин
у
тре
вог
и
можн
о
по
вс
пыш
ка
м
св
ет
од
и
од
н
ог
о
инд
и
катора
си
сте
м
ы
(см
.
таблицу
1.
4
, ст
р
. 7
)
ил
и
по
п
и
кт
ограммам
брелк
а
с
дис
п
л
еем
.
Прич
ина
тр
ев
ог
и
буд
ет
хра
н
иться
в
па
м
яти
си
сте
м
ы
до
вк
л
ю
че
н
и
я
зажиган
и
я.
Дл
я
того
,
чтобы
очистит
ь
экран
дис
п
лея
бр
ел
ка
от
пи
ктогр
амм
на
пом
и
на
ю
щ
их
о
п
р
ич
ин
е
тре
воги
на
ж
м
ите
кн
оп
ку
бре
л
ка
с
дис
п
л
еем
и
не
поз
ж
е,
чем
че
рез
3
се
к.
на
ж
м
ите
кн
оп
ки
и
од
нов
р
ем
ен
н
о
.
Автовозв
рат
в
режи
м
охран
ы
.
Если
это
за
про
граммирова
но
(См
.
разд
ел
«
Программи
-
рова
ни
е
фун
кций
»,
ст
р
.22,
таб
л
ица
2.
1,
фун
кц
и
я 3)
и
в
те
че
ни
е
60-
ти
се
к.
после
вы
-
кл
юч
ения
реж
и
ма
охраны
не
бы
л
и
от
кр
ы
ты
две
р
и
,
кап
от
ил
и
ба
га
жн
и
к
си
сте
м
а
ав
тома
-
тически
вк
л
ю
чи
т режим
охра
ны
.
В
тече
ни
е 60-
ти
се
к.
св
етоди
одный
ин
д
и
ка
то
р
систе
м
ы
быс
тро
мига
ет
.
Дл
я
отме
ны
ав
то
во
зв
р
ат
а
в
те
че
н
и
е
указанн
ы
х 60-
ти
се
к.
на
ж
м
ите
дваж
ды
в теч
ение
3-
х сек
.
кн
оп
ку
брелка
.
Пр
озву
чит
од
ин
си
гн
ал
си
ре
ны
и
ми
га
ни
е
свет
од
иодн
ог
о
индик
а-
то
ра
см
ени
тс
я ег
о
неп
рер
ывны
м
св
еч
ен
ие
м
.
Си
стема
бу
дет
на
хо
ди
ть
ся
в
та
ком
сос
тоянии
до
пе
рвого
на
ж
ат
и
я к
ноп
ок
или
.
Выключ
ение
ре
ж
и
м
а
ох
раны
бе
з
бр
елк
а
В
зав
и
си
мости
от
зап
р
ограммиров
анн
ых
свой
ств
(См
.
раз
д
ел
«
Программиро
ва
н
и
е
фун
к-
ций
»,
ст
р
. 23
та
бл
. 2
.2
, фу
н
кция
6)
ре
жи
м
охра
ны
мож
ет
быть
вык
л
юч
ен
с
пр
име
н
ен
ие
м
PI
N
ко
да
ил
и
без
него
.
Выключ
ение
ре
ж
и
м
а
ох
раны
,
если
PIN
код
не
зап
р
ограмм
ирован
•
Откройт
е
дв
ер
ь.
Вкл
ю
чи
тся
тре
вога
.
•
Вкл
ю
чи
те
зажиг
ан
и
е.
•
В
теч
ени
е 10
сек
.
на
ж
м
ит
е
сл
уж
еб
н
ую
кн
оп
ку
.
Тр
ев
ог
а
и
ре
жи
м
охраны
вык
л
юч
ат
ся
.
После
д
уют
че
ты
р
е
зв
уко
вы
х
и
тр
и
св
етовых
си
гн
ал
а.
Выключ
ение
ре
ж
и
м
а
ох
раны
,
если
PIN
код
запрогра
ммир
о
ван
.
•
Откройт
е
дв
ер
ь.
Вкл
ю
чи
тся
тре
вога
.
•
Вкл
ю
чи
те
зажиг
ан
и
е.
•
Нажимая
на
сл
уж
еб
н
ую
кн
оп
ку
,
вв
ед
ите
пе
рву
ю
цифру
PI
N
кода
.
CE
NTU
R
IO
N N
A
D
ин
стру
кция
по
льзо
ва
те
ля
19
Бел
ы
й
12 -
ти
конт
акт
н
ый
ра
зъем
(H5
)
№
кон
Цвет
пр
ово
д
а
Назнач
ен
ие
цепи
1
Че
рно
-бе
лы
й
Вход
дат
чика
ст
ояноч
н
ог
о
тормо
за
,«—»
2
Бел
о
-зе
л
ен
ы
й
Вход
управл
ен
и
я
запира
ни
ем
замков
д
вер
ей
,«
—
»
3
Бел
о
-че
рн
ый
Вход
управл
ен
и
я
отпи
ранием
за
мков
д
вер
ей
,«
—
»
4
Си
ний
Вход
дат
чика
ка
п
ота
(
багаж
н
ика
),
«—»
(зон
а 2)
5
Ф
и
ол
ет
ов
ый
Вход
дат
чика
две
р
ей
, «
+
»
(зон
а 3)
6
Же
лтый
Вход
зажигания
, «+
»
(зон
а 5)
7
Зеленый
Вход
дат
чика
две
р
ей
, «—»
(зо
н
а 3)
8
Оранж
евы
й
Выход
бл
ок
ир
овк
и
, «—»
пр
и
вк
л
ю
че
нн
ом
режим
е
охра
ны
9
Роз
ов
ы
й
Выход
от
пи
ра
ни
я
дв
ере
й
п
ассаж
и
р
ов
«—
»
10
Че
рно
-зел
ен
ы
й
Выход
у
п
рав
л
ен
ия
4-
го
кан
ал
а,«
—»
11
Сер
ый
Выход
у
п
рав
л
ен
ия
3-
го
кан
ал
а,«
—»
12
Бел
ы
й
Выход
у
п
рав
л
ен
ия
сал
онн
ым
ос
ве
ще
ни
ем
“-“
Черно
-бе
лый
провод
–
вх
од
датчика
стоя
ноч
н
ого
то
рмоза
.
Есл
и
запрог
раммирова
н
а
фун
кция
запиран
и
я
дв
ер
ей
пр
и
вы
кл
юч
ен
и
и
стояноч
н
ого
тор
м
оза
(см
.
разде
л
«
Пр
о
-
граммируемы
е
фун
кции
,
ст
р
. 23,
таблица
2.
2,
фун
кция
2,
ко
лон
ка
5)
,
то
по
д
клю
че
н
и
е
этого
про
вода
к
датчику
стояно
чного
тормоза
позв
ол
яе
т
за
пира
ть
дв
ер
и
при
вы
кл
юче
-
нии
стоя
ноч
н
ог
о
тормоза
и
отпи
рать
их
пр
и
вк
л
ю
че
нии
стоя
ноч
н
ого
то
рмоза
пр
и
вк
л
ю
-
че
нном
зажига
нии
.
Бело
-зел
е
н
ы
й
провод
–
вх
од
управ
л
ен
ия
зап
иран
и
ем
дв
ер
ей
.
Обес
пе
чи
вает
фун
кцию
ц
ентра
ль
ного
з
апира
ния
пр
и
о
тсутствии
штатного
«
це
н
траль
ного
замка
».
По
дклю
чите
про
вод
к
датч
ик
у
пол
ож
ения
«
ма
ст
ер
»
замка
,
име
ю
щ
ему
акти
вн
ое
состоя
н
и
е
пр
и
зап
и
-
рани
и
.
Че
рн
ы
й
про
вод
«
мастер
»
замка
долж
ен
быть
с
оеди
н
ен
с
«
массой
».
Бело
-че
р
н
ы
й
провод
–
вх
од
управ
л
ен
ия
от
п
иран
и
ем
две
р
ей
.
Об
ес
п
ечи
вает
фун
кцию
ц
ентра
ль
ного
з
апира
ния
пр
и
о
тсутствии
штатного
«
це
н
траль
ного
замка
».
По
дклю
чите
про
вод
к
датчик
у
полож
ен
и
я «
масте
р
»
замка
,
имеющему
акти
вн
ое
состоя
н
и
е
пр
и
отпи
-
рани
и
.
Че
рн
ы
й
про
вод
«
мастер
»
замка
долж
ен
быть
с
оеди
н
ен
с
«
массой
».
Си
ни
й
прово
д
–
вх
од
дат
чика
ка
по
та
/
багажн
ика
.
Подк
люч
ите
пр
ов
од
к
ко
нц
ев
ым
вы
кл
юч
а-
телям
ка
по
та
и
ба
гажника
,
имеющ
им
поте
нц
иа
л «
массы
»
при
отк
рыто
м
кап
оте
и
багаж
нике
.
Фиоле
тов
ы
й
п
р
овод
–
вх
од
датчико
в
дв
ер
ей
«+
» (
нек
от
ор
ы
е
мод
ел
и
ав
то
м
об
и
л
ей
FORD, TOYOTA
,
ГАЗ
).
По
дклю
чи
те
про
вод
к
то
чке
сое
д
и
н
яю
ще
й
зав
од
ские
ко
н
ц
ев
ые
вык
л
юча
тели
две
р
ей
,
в
кото
рой
поя
вля
етс
я
пот
енц
иа
л
+
12
B
пр
и
открыт
ых
дв
ерях
.
Же
лты
й
–
вх
од
зажиган
и
я.
По
дк
л
ю
чи
те
пр
ов
од
к
це
п
и
замка
за
ж
и
га
ния
,
в
кот
орой
пр
и
вк
лю
че
нии
зажиган
и
я
поя
вля
етс
я
на
п
р
яж
ен
и
е +12
В
и
про
п
ад
ае
т при
его
вык
л
юче
н
ии
Зел
е
н
ы
й
пров
од
–
вх
од
дат
чи
ков
дв
ер
ей
«-»
.
По
дклю
чит
е
пр
овод
к
точк
е
сое
д
ин
яю
-
щей
за
во
д
ские
кон
ц
ев
ы
е
вы
ключ
ател
и
дв
ере
й
,
в
ко
то
р
ой
поя
вл
яе
тся
потен
ц
и
ал
«
мас
-
сы
»
при
отк
р
ыт
ых
дв
ерях
.
Ор
анже
в
ы
й
провод
–
вы
ход
б
л
окир
овки
дв
и
гат
ел
я
но
рм
ал
ьн
о
замкн
утыми
ко
н
та
кт
ам
и
вн
еш
н
его
ре
ле
по
цеп
и
зажига
н
и
я
ил
и
по
да
чи
топли
ва
.
На
эт
ом
п
р
ов
од
е
поя
вля
етс
я
поте
нц
иа
л
«
масса
»
при
вк
люч
енн
ом
режиме
ох
раны
.
До
п
устимая
н
агрузка
вых
ода
– 300
мА
.
Дл
я
то
го
что
б
ы
вы
п
олн
ял
ась
фун
кция
охра
ны
с
зав
еден
н
ым
двига
те
л
ем
нео
бх
одим
о
это
запрограмм
ирова
ть
(
см
.
раздел
«
П
р
ограмм
ируемы
е
фун
кц
и
и
,
ст
р
. 23,
таб
л
ица
2.
2,
фун
кция
3)
.
В
зав
и
си
мости
от
программн
ой
устан
ов
ки
на
этом
вых
оде
пр
и
вк
л
ю
че
нии
режима
охра
ны
си
гн
ал
б
л
ок
иро
вки
дв
и
гате
л
я
бу
д
ет
отсутствовать
1
мин
, 3
мин
ил
и
вс
е
врем
я
пок
а
бу
де
т вк
лю
че
но
заж
и
ган
и
е.
Розовый
п
р
овод
–
вых
од
для
отпира
ния
дв
ер
ей
п
ассажи
р
ов
.
При
пов
тор
ном
на
ж
атии
на
кн
оп
ку
бре
л
ка
в
те
че
ни
е 3
се
к.
пос
л
е
вы
ключ
ен
и
я
ре
жи
ма
охраны
на
эт
ом
вых
оде
формируетс
я
сигн
ал
от
рицате
л
ьн
ой
пол
яр
н
ос
ти
и
допус
тим
ым
током
н
агрузки
200
м
A.
Это
поз
вол
яе
т
р
еал
изо
вать
фу
нкцию
2-
х
шагового
(
пос
л
ед
оват
ел
ьног
о
)
отп
ира
ния
две
-
рей
при
вык
л
ю
че
н
ии
ре
жи
ма
ох
р
ан
ы
.
В
ав
то
мобиле
до
л
ж
н
ы
быть
уста
н
овл
ен
ы
эл
ек
-
тропри
вод
ы
замков
дв
ер
ей
и
об
ес
пе
че
н
а
их
к
оммутация
,
пр
и
которой
при
вк
люч
ен
и
и